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클릭 줄거리, 주연 배우, 국내외 평가

by 뱃살파파 2023. 12. 9.
반응형

클릭 줄거리

클릭(Click)은 독특한 소재로 관객들의 관심을 단번에 끌었던 흥행에 성공한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 클릭은 프랭크 코래치(Frank Corrach)가 감독한 2006년 미국 판타지 코미디 드라마형식의 영화입니다. 할리우드에서 코미디연기로 정평이 나있는 아담 샌들러(Adam Sandler)가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영화편집 및 기술이 발전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고 가족 및 삶의 의미에 대해 깊은 생각을 하게끔 만듭니다. 마이클 뉴먼(Adam Sandler 역할)은 장난감 회사의 건축 공학자로 일하고 가족과 함께 삶을 즐기려고 노력하는 평범하고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중년 남자입니다. 그러나 그는 바쁜 일상에서 가족과의 소중한 순간을 그리워하고, 직장에서의 반복적인 스트레스를 받는 일상에 심신이 지친 상태였습니다. 어느 날 집에서 쉬면서 편하게 텔레비전을 보려고 리모컨을 찾는 도중에 우연하게도 그는 신비한 리모컨을 발견합니다. 이 리모컨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텔레비전 리모컨 기능이 아닌 더 획기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마이클은 시간을 앞뒤로 조작하고, 특정 상황을 건너뛰고, 일상생활에서 지루하다고 느끼는 것 이상의 것들을 리모컨을 통해 손수비게 통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마이클은 이 신기하고 멋진 특별한 기능을 즐기며 사용했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더 리모컨으로 인해 예상치 못한 결과가 발생하고 그에 따른 책임을 다른다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마이클은 자신의 삶을 통제하기 위해 리모컨을 사용하면서 가족과의 소중한 순간들을 잃고 예기치 못한 상황에 처하게 되며 크게 후회합니다. 시간의 흐름을 통제하면서 자신의 삶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깨닫게 되고, 이는 그에게 무엇이 인생에서 중요한지 알게 되는 깨달음과 삶의 진정한 가치에 대한 알려주게 됩니다. 

주연 배우

클릭의 주연배우 아담 샌들러는 화려하고 다양한 코믹 연기 스타일로 코미디와 드라마의 경계를 종횡무진 넘나들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아담 샌들러는 특유의 유머와 예측할 수 없는 코믹 연기로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은 배우 중 한 명입니다. 그의 연기는 유머뿐만 아니라 내면의 깊이와 다양한 감정을 포함하기 때문에 더욱 사랑을 받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어떤 역할에서든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며 항상 관객에게 새로움과 재미를 선사합니다. 코미디부터 감동 드라마, 판타지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크게 활약한 아담 샌들러는 배우로서 폭넓은 역량을 여러 영화를 통해서 입증했습니다. 그의 연기는 캐릭터의 내면을 세밀하게 묘사하며 단순한 웃음 그 이상을 시청자들에게 느끼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담 샌들러의 특별함은 단순히 배우로서가 아닌 프로덕션에서 일하는 멀티플레이어로서의 모습에서도 알 수 있습니다. 그는 영화 클릭을 통해 다채로운 연기와 예측 불가능한 매력을 선보이며 특유의 블랙 코미디 스타일과 관객과의 충분한 상호작용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어내게 됩니다. 요약하자면 아담 샌들러는 단순한 코미디 배우 그 이상의 캐릭터의 본질을 파악하고 생동감을 불어넣는 유연하고 창의적인 배우로 평가받고 있고, 그의 다면적인 연기력과 예측불허의 매력을 '클릭'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내외 평가

영화 <클릭>은 개인적으로 아주 재미있게 보았던 영화입니다. 하지만 국내외에서 꽤나 상반된 반응을 얻었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특히 미국에서는 코미디연기의 달인인 아담 샌들러의 연기와 독특한 소재와 내용의 작품 구성에 대해 관객들이 많은 긍정적인 평가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작품의 주제와 내용이 뻔한 코미디에서 감동적인 드라마로 전환되자 일부 관객들은 내용의 전개가 부자연스럽고 평가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영화는 보는 사람에 따라 평가가 달라지는 부분이 크기 때문에 이러한 상반된 평가가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한편 한국에서는 아담 샌들러의 코미디 스타일이 국내 시청자들로부터 어떤 평가를 받았는지 보겠습니다. 클릭이라는 영화의 작품의 감동적인 스토리와 구성에 찬사를 보내는 이들도 있었지만 역시 한국에서도 특유의 블랙코미디와 경쾌한 재미가 조금 부족하지 않냐고 지적하는 관객들도 있었습니다. 이처럼 한국에서는 작품의 특성과 주인공인 아담 샌들러의 코미디 스타일이 잘 맞지 않아 평가가 상반된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전반적으로 <클릭>은 샌들러의 다양한 연기력과 감동적인 스토리 라인으로 인해 일부 관객들에게 상당히 긍정적이었지만, 작품의 일관성과 갑작스러운 스토리 변화에 대한 비판도 있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다양한 감정과 메시지로 작품을 보는 사람마다 취향에 따라 다르게 해석하고 평가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36만 명이라는 많은 관객들이 이 작품을 사랑하고 재미있게 보았으며 포털사이트 평점도 9점대로 매우 높아 흥행과 대중의 인기를 모두 잡은 영화라는 것이 틀림이 없으며 개인적으로도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반응형